블로그 이미지
스페인어를 레알 본문을 통해서 배울 수 있는 인터넷 교실 공짜로 스페인어 배우기! 스페이어 기초, 스페인어 문법, 스페인어 작문, 스페인어 독해
Nor_the hotelhopper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스페인어 드라마) Los Caballeros Las Prefieren Brutas

2011. 7. 7. 00:00 | Posted by Nor_the hotelhopper
콜롬비아에서 제작하고 Sony가 콜롬비아 외 지역에서 배급한 것으로 추정되는
콜롬비아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중남미 드라마와는 매우 다른데요.

우선, 화면이 일반 중남미 드라마보다 예쁩니다.
건축디자이너인 끄리스띠나의 사무소나 아파트, 등장하는 배경 등이 매우 현대적입니다.
 화면도 예쁘게 보이려고 매우 뽀샵 효과를 많이 넣었죠 ㅋㅋ

또, 유산 상속과 복잡한 친자 관계가 등장하지 않죠...ㅋㅋ

보통 중남미 드라마는 싱글맘, 불륜, 유산다툼 등
자극적인 주제를 자주 다루는 것과 비교해보면
이 드라마는 매우 밋밋한 소재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정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이 드라마를 빛나게 해주는 건!
발레리 도밍게스/끄리스띠나 오베이도 역 이겠죠!!


볼 때마다 얼굴에 미소가 떠나질 않네요 ㅎㅎㅎ

콜롬비아 드라마
Los caballeros las prefieren brutras
(가제: 남자들은 골빈 여자를 좋아해)
시즌 1 - 1화

 

여주인공 Cristina Oviedo(왼쪽)은
친언니 Gracia Oviedo, 친한 친구 Pamela Dávila(우측),
절친이자 직장동료인 Rodrigo Flores와 Hannah de la Esperiella와 함께 
결혼식 전날 '처녀파티'를 벌입니다

하지만, 파티도중에
빠멜라는 모친의 건강이 좋지 않다는 문자를 받고
급하게 먼저 파티를 빠져나옵니다.

얼마지나지 않아,
끄리스띠나도
내일이면 사랑하는 남자친구의 부인이 된다는 사실에
행복해하며 집으로 돌아옵니다. 

집에 돌아온 끄리스띠나와 친구/동료/가족 등등

헛, 근데 예비신랑 Eduardo가


끄리스띠나의 쇼파에서 팬티바람으로 수갑을 차고 있네요


그리고, 에두아르도의 뒤에서
어머니가 위독하여 집에 일찍 돌아간다던 빠멜라가
면사포를 쓰고 속옷차림으로 등장합니다.


뭥미?!

끄리스띠나는 사태를 파악하고....

끄리스띠나는
친한 친구 빠멜라가 자신의 예비신랑과 바람을 핀데에
폭발하여 눈에 보는 것을 다 던지면서
빠멜라와 에두아르도를 쫓아냅니다.

쫓아내고 난 다음에도 속이 시원하지 않겠죠...



한편, 남자 주인공 Alejandro Botero는

그만
미겔이 새 여자친구랑 잠자리를 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됩니다.

그리고...

친구 미겔로부터
집을 구해서 나가달라는 소식을 듣게되죠.
(미겔과 여자친구의 소음에 잠 못 이루는 알레호)



다음날...

 

 

알레호는 지금껏 만나왔던 여자들에게 연락을 하고 찾아가는데...

이미 그녀들은 새로운 애인이 있거나

쌍욕 한바가지를 선사해줍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전 여자친구이자, 현재 여성잡지 편집장으로
잘 나가는 커리어우먼 Ester Castro를 찾아간 알레호

잘 나가지만 성격이 더러운 에스떼르는
잡지의 블로그 운영자인
'마담 OOOO(이름이 기억이 안나서...)'씨를
쌍욕과 함께 쫓아냅니다.

알레호는 낯짝 두껍게
역시나 안 좋게 헤어진 에스떼르에서 일자리를 요청하는데,

의외로
에스떼르는 방금 쫓아낸 블로그 운영자의 자리를
메꿔보라고 제안을 합니다.



한편 지난 밤 큰 충격을 받은 끄리스띠나는

로드리와 한나의 예상을 깨고
괜찮은 척, 본인의 건축디자인 사무소에 출근합니다.

하지만, 어제의 충격에
모든게 삐뚤게 들리는 것을 어찌하지 못하고...

오해를 받아 화가 난 고객은
끄리스띠나 사무소와의 거래를 중단합니다.

끄리스띠나에게 새로운 일을 하며 재충전 할 것을 권하는
로드리와 한나.

끄리스띠나는
 에두아르도의 빈 공간을 채우기 위해

새로운 룸메이트를 찾기로 결정하고

집도 절도 없는 알레호도 룸메이트 면접을 봅니다만

여자만 가능하다는 한나의 단호한 거절에
기운이 빠진 알레한드로.

대신 (직업은 기억이 안나지만) 잘 나가는 전문직 여성이
룸메이트 면접에 합격합니다.

끄리스띠나의 파혼 이야기를 듣고
분노해주는 새 룸메이트

끄리스띠나와 새 룸메이트는 같이 한껏 취해서
에두아르도의 고가의 양복을 난도질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한편 에두아르도와 빠멜라는

끄리스띠나의 집에 두고 온 자신의 옷들이 만신창이가 되어있자
끄리스띠나를 궁지로 몰려 합니다

분노를 참지 못하는 룸메이트!!

하지만 나서 막는 끄리스띠나!!

끄리스띠나보다 보다 강한 성격의 여성이었던 룸메이트는
자신이 호의로 직접 에두아르도와 싸워줬던 것을 후회하며
아파트를 떠납니다.
다시 혼자가 된 끄리스띠나.

한편, 집이 없어 사무실에서 잠을 자던 알레호는

에스떼르에게 갈굼을 당하고,
블로그 원고 독촉에 시달립니다.

당당하게 새로운 원고를 가져온 알레호

하지만 에스떼르에서 다시 한번 대놓고 까입니다.

 

에스떼르는 알레호가 다시 사무실에서 잠을 잘 것 같자,
니네 집으로 가라고 명령하는 에스떼르.

갈 곳이 없는 알레호는

끄리스띠나를 다시 설득해보려고
끄리스띠나의 아파트 주변을 기웃거립니다.
(면접은 잘 봤거든요^^)

어떤 말을 해야할까 고민하던 알레호는

아파트 룸메이트가 되기 위해서
'나 사실 게이야'라는 거짓 커밍아웃을 하게되고

여자 룸메이트와 잘 풀리지 안았던 끄리스띠나는
게이 룸메이트가 나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흔쾌히 알레호를 룸메이트로 받아들입니다.

끄리스띠나의 집에서 '게이'로 살게되어
게이 연기를 준비하는 알레호

끄리스띠나는
'게이 룸메이트' 알레호에게
아파트 열쇠를 주고

알레호를 친한 여자친구 대하듯
너무 행복해 하네요 ㅋㅋㅋ

 
다운로드 / 스트리밍
http://www.seriesyonkis.com/serie/los-caballeros-las-prefieren-brutas/
http://www.canaltvonline.net/prefierenbruta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