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스페인어를 레알 본문을 통해서 배울 수 있는 인터넷 교실 공짜로 스페인어 배우기! 스페이어 기초, 스페인어 문법, 스페인어 작문, 스페인어 독해
Nor_the hotelhopper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스페인어 드라마) Mi Corazón Insiste

2011. 7. 16. 21:40 | Posted by Nor_the hotelhopper

Telemundo가 요즘 강력하게 밀고있는 듯한 드라마,
Mi Corazón Insiste입니다.

 


 집을 탈출하는 여주인공 Lola

군사학교에 다니는 남자주인공 Andrés는

학교를 탈출합니다

주차장에서 서로 재회한 커플

여주인공 Lola는 성격이 다혈질이라
기뻐하다가, 갑자기 Andrés가 늦었다고 완전 화를 내다가

다시 또 좋아라 키스하는... 다혈질 커플!!

이 둘은 LA를 빠져나옵니다.






한편 Lola의 이모는 Lola가 가출한 걸 알고
Lola의 행적을 거칠게(?) 취조하고,

트럭운전기사인 롤라의 이모는
당장에 롤라를 찾아나섭니다.


 이 커플은 허허벌판에서 밤을 지샜네요.
(아무리 드라마라지만...
모닥불도 없이... 아마 실제였다면 독감 걸렸을 듯...)

 


 

롤라의 집안과 달리 매우 부자인 안드레스의 가족

안드레스의 소재를 파악하고 추적에 나섭니다.


라스베가스에 도착한 롤라와 안드레스

자기네 잡으로 쫓아오는 줄 모르고
또 티격태격하다가 또 키스로 마무리하는 열정적인 커플이네요^^



안드레스의 아버지는 스케일이 남달라
헬리콥터타고 라스베가스에 도착합니다.

롤라의 이모도 밤새 달려 라스 베가스에 도착.


라스베가스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안드레스와 롤라

너무 기쁜 나머지,
롤라는 눈이 돌아가기까지 하네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모든 결혼식장면에서 뭔가 뜸을 들이기 시작하면
누군가가 '이 결혼 반대일세!!'를 외치는 것이
드라마 세계의 인지상정!!ㅋㅋ

이모와 아버지에게 딱 걸린
롤라와 안드레스는 어떻게 될까요?




이렇게 캡쳐 포스팅을 할때마다 느끼지만
별로 재밌게 써내려가지 못하는 군요...죄송^^

지금까지는 1회의 20분 분량이었습니다.



뒤의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Telemundo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스트리밍이 가능하고

혹은
http://mundo-telenovelas.blogspot.com/2011/05/mi-corazon-insiste.html
를 방문하시면
Telemundo의 스트리밍 파일원본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