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스페인어를 레알 본문을 통해서 배울 수 있는 인터넷 교실 공짜로 스페인어 배우기! 스페이어 기초, 스페인어 문법, 스페인어 작문, 스페인어 독해
Nor_the hotelhopper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난 까딸란 수업을 안 들어서 정확하게 내가 적은 철자가 맞았는지는 잘 모르겠다...아래 사진은 구엘공원 구조물?의 천장...

 구엘공원에는 관광객과, 견학 및 소풍 온 학생들로 미어 터진다...

 구엘공원을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계단과 구조물의 위에는 이러한 광장이 펼쳐져 있다.

 구엘공원의 산책로 계단

 구엘공원은 산책하기에 글쎄... 금방 질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우디의 건축물을 보면 드래곤볼 나메크별 이런게 많이 생각난다 ㅎㅎ 드래곤볼의 작가가 가우디를 많이 참고했나? 나메크별에 도착한 느낌... 나를 쳐다보는 다른 외국인 및 스페인 사람들의 시선또한, 나메크별에 도착한 느낌...

 가우디의 집인지 박물관인지 티켓을 사그라다 파밀리아랑 같이 끊어서 들어갔는데, 정말 좁고, 볼건도 별로 없다. 이분의 곡선에 대한 집착이 묻어난 의자들...

 

 구엘공원의 첫 인상을 강하게 심어주는 구조물... 하지만 거젓 빼고는 나머지는 그냥 산책로이다... 그리고 저기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구경을 제대로 할 수가 없었다.

개인적으로 구엘공원 자체를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다...ㅎㅎ 지하철역에서 한참 걸어가야하고... 나는 별로 감흥이 없었다. 가우디의 집인지 박물관은 더더욱 비추... 그냥 입장료 공짜라는 점에서는 시간이 남을때 가면 좋을 듯...